2015년 3월 29일 일요일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3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3


ad01배너 ad02배너

마침내 성공.
어머니에 러브 레터를 보낸 다음날 제가 목욕을 하고 나와서 제 방에 돌아오자 책상위에 한장의 편지가 있었습니다.
설래이는 마음으로 편지를 읽어보니 어머니에게서 온 편지 였습니다.
내용을 소개하자면「너와 둘이서 할 이야기가 있다.집에서는 말할 수 없기 때문에 밖에서 만나는게 좋을것 같으니.내일 수요일,엄마는 수영하려 간다고 말하고 집을 나올테니까 너는 역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라.7시에 자동차로 맞이하러 가마.어머니로부터」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드디어 엄마와 섹스를 할수 있겠구나 하고 생각했다.
마침내 어머니가 나의 요구를 받아들였다.
마침내 어머니와 섹스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다고 생각하니,어머니의 저 매력적인 탱탱하고 풍만한 엉덩이,저 커다랐고 오똑하니 솟아올라 보기좋은 유방,도톰하고 새빨갇고 맛있어보이는 입술이 상상이 되어 그만 목욕을 하던중에 자위행위를 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실로 나에게 있어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요일이 되었습니다.
아침식사를 할때 어머니의 모습은 벌써 의식적으로 저와 눈을 마주치는 것을 피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의로 어머니에「오늘, 수영 가는 날이지요?」하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아버지와 남동생의 쪽을 걱정스레 쳐다보며, 「응」하고 대답하고는,얼굴을 빨갖게 붉히고는 저를 노려 보았습니다.
저는 가볍게 웃고는 저를 노려보고 있는 어머니를 향하고,집게손가락과 중지 사이에 엄지손가락을 집어넣어 섹스을 뜻하는 손모양을 만들어 아버지와 남동생에 모르게 어머니에게 보였습니다.
저의 노골적인 제스쳐를 본 어머니는 황급히 고개를 돌리고는 다 먹은 식기를 모아들고 도망치듯이 싱크대쪽으로 갔습니다.
아침식사를 마치고 나서 제 방에 돌아왔을때 저의 성기가 잔뜩 발기 되었기 때문에 자위행위를 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만,오늘밤 어머니의 보짓구멍속에 제 정액을 넘치도록 가득 넣어주고 싶다는 생각에 자제를 했습니다.
그리고 저녁때,조금 시간은 이르지만 아버지가 돌아오시기 전에 나가고 싶었기 때문에 저녁 식사전에 남동생에게「친구의 집에 갔다온다」라고 말하고는 집을 나왔습니다.
길에서 패스트후드로 저녁 식사를 끝내고 6시 반경에 역에 갔는데, 이미 어머니가 자동차를 주차시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보관소에 보관시키고는 앞으로 즐길 어머니와의 섹스를 생각하여 즐거운 기분으로 '룰룰루'하면서 어머니의 자동차로 달려 갔습니다.
자동차의 조수석에 타고는「일찍부터 기다렸네」라고 어머니 쪽을 바라보자,어머니는 화가 난 얼굴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대로 아무말도 없이 침묵속에 싸인채 자동차를 출발시켰습니다.
저는 화가난 얼굴을 하고 있는 어머니에게「어디로 갈지 정하죠, 특별히 정한곳이 없으면 친구가 알려준 좋은 러브 호텔을 알고 있어요.」라고 말하자, 어머니는「당신,뭔가 착각하고 있는게 아니냐.엄마는 그런 곳에 당신과 가기 위해 오늘 일부러 밖에서 만난 것이 아니예요.」라고 말했기 때문에,저는「그럼,무엇을 할려고 그랬지요」라고 되묻자,어머니는「 당연하지.집에서 이런 이야기를 나눌수 없기 때문이지요.너 도대체 어떻게 된거지?.이상해졌다.....엄마를 가지고 저런 사진이나 만들고」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을 했습니다.
「이상해진게 아니예요.나는 제정신으로 아주 진지해요.제가 러브 레터에 썼던대로 진지하게 엄마를 모친으로서가 아니라 여자로 좋아하게 됐어요.」
어머니는 큰 소리로「그만!!」하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도로가에 세우고는,핸들을 쥔채 머리를 숙이고 어깨를 부들부들 떨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타이르는 듯한 말투로「 너정도의 나이라면 여자에게 흥미를 갖는 것은 당연하겠지.그럴만 한때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일이지.그러나 그것이 무슨까닭에 어머니인 나를......나는 당신을 낳은 어머니이고 당신의 내가 낳은 아들인 것이예요.....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니?」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오늘 나의 뜻대로 어머니가 섹스를 허락해 줄것이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그런 어머니의 말을 듣으며 점차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뭐야,나와 섹스를 하려고 나왔었던게 아닌 모양이지요」저는 흥분해서 말했습니다.
잠시 침묵이 흐른후,어머니가「섹스는 다른 여자와 해요...비슷한 연령의 다른 여자와...그래...너는 착각하고 있었어요,네가 엄마를 어떤 눈으로 보고 있었는지 모르지만,어머니는 아버지의 여자이고, 당신이 상상하고 있는 것같은 일은 할수가 없어요」어머니가 저에 부탁하듯이 말했습니다.
「몇번이나 똑 같은 말을 해야 되지요?,엄마는 무척이나 매력적이고 내가 좋아하는 타입이예요.엄마도 나를 한사람의 남자로서 보세요.보통의 커플과 똑같이 나와 섹스를 하자고요」
어머니는 「그런.......」이라고 말하고는 입을 다물고 말았습니다.
저는 이제 이대로 어머니를 강제로 범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무엇보다도 도로가에 자동차가 세워져 있기 때문에 할수가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고민스럽다는 표정을 지은채「자,어머니가 이런 말을 하는게 이상하겠지만,당신..그...그런 일 시켜 주는 곳에서...음..so..soapland라고 하는, 그...그래요..그렇게 한다면 이상한 생각을 하지않게 되겠지요...돈은 내가 줄테니까....그렇게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저는 어머니가 자진해서 해주는 근친상간은 무리라고 생각하고.최후통첩을 하기로 했습니다.
「엄마,그만해요.엄마 마음대로 하세요.나는 전처럼 집에서 어머니를 성희롱 할거니까.」
이러한 최후통첩은 놀랍게도 어머니에게의 절대적인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안...안돼요 그런 일은,집에서는 절대로 안되요,제발 부탁해요」라고 굉장히 당황하며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저는 '이제는 됐다'라고 생각하고는,'그 것만큼은 제발 하지말아요'라고 몇 번이나 애원하는 어머니에게 절대로 그럴수는 없다고 선언 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뭔가 결심하는듯한 얼굴을 하고는「좋아요..알았어요,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즉시 저는「러브 호텔에서 나와 섹스를..」라고 말했다.
「세..섹스는 절대....손..손으로 해주겠어요.당신도 저 편지에 썼었지요.그래도 좋다면..,만약 당신이 손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한다면,엄마는 집안에 큰 난리가 나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 사실을 아빠에게 말하겠어요.」라고 진지한 얼굴을 하고 엄마가 말했기 때문에,저도 지금은 이것으로 타협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러브 호텔에 어머니를 데리고 들어갈수만 있으면 강제로라도 강간하겠다는 생각이였습니다.
「알았어요.정 안된다면 엄마가 손으로 해주는 것만으로 참아야죠.제길.그러면 어서 러브호텔로 가요..」
「러브 호텔따위 안되...부모와 자식으로 그런 곳엘...어딘가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가서 자동차안에서 해줄께요.그렇게 하도록 해요.」
저는 자동차 안에서는 너무 좁아서 강간하기 어렵겠다고 생각하고는「자동차는 싫어요.러브 호텔에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라고 말한후,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얼마 전에 친구가 여자와 섹스하며 차를 마셨던 일을 자랑하며 이야기했던 것이 기억났기 때문에 어머니를 거기에 데리고 들어갈려고 생각했습니다.
목이 마르니까 먼저 찻집에 가서 이야기를 계속 하자고 어머니에게 말을 하자,어머니는 잠시 생각하고는「찻집,그래요.나도 당신과 이런 이야기하니 목이 마르군요 ...그렇게 합시다.」
어머니는 찻집에서 차분히 이야기하면 저의 생각이 변할지도 모르다고 생각했을겁니다.
그리고 저는 먼저 좋은 찻집을 알고 있다고 말하며,어머니를 섹스다방까지 데리고 갈수가 있었습니다.
안에 들어가자 마자 어머니가「이럴 수가,여기...아주 캄캄하잖아요...찻집이 아니지.」라고 말하며 밖으로 나가려고 했기 때문에,어머니의 손을 강제로 잡아 끌어 자리에 앉게 했습니다.
「버젓한 찻집이예요.주위를 둘러봐요.모두 차를 마시고 있잖아요?.단지 약간 어둡지만..」
어머니는 주위를 두리번두리번거리며 둘러 보았습니다.
그리고 남녀의 커플이 얼싸안고 애무하고 있는것을 보고는「당신,이런 곳에 엄마를 데리고 오다니,나를 속였어요」라고 화가 난 어조으로 말했습니다.
어머니와 저는 옆에 나란히 앉아 있었기 때문에 저는 어머니의 어깨에 손을 얹어 끌어당겨 품에 안으며「조금도 속이지 않았어요.여기에서 조금 전 약속했었던 일을 받을려고 생각하고 왔지요...그것보다 먼저 주문하기를 기다리고 있군요.오렌지 쥬스 두잔을 주세요」
제가 주문을 끝내고 웨이타가 자리를 떠나자,어머니는「떨어져...그만 나를 놔줘요」라고 말하며,저의 품안에서 벗어나려고 했기 때문에 저는 어머니의 머리카락을 잡아 어머니의 얼굴을 제 얼굴에 가까이 대고는「약속을 지켜요.섹스는 하지 않아요,섹스는.그러니까 빨리 나의 페니스를 쥐고 애무해줘요」라고 어머니의 눈을 응시하며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강제로 키스 당할것을 염려했는지「아 ...알았어요.알았으니까 머리카락을 놔줘..제발 부탁해요」라고 제 시선을 피해 고개를 돌리면서 말했습니다.
잡고 있었던 머리카락을 놓자,어머니는 마지못해 저의 바지의 쟈크를 내리고 이미 발기되어 있는 저의 페니스를 쥐었습니다.
저의 페니스를 잡은 어머니의 손의 감촉은 최고였습니다.
어머니는 저의 페니스를 쥐기 위해 몸을 앞으로 구부렸기 때문에,옷의 사이로 가슴의 골짜기가 보이고 있었습니다.
저는 손을 그 옷의 사이에 찔러 넣고 어머니의 유방을 잡아 주무르자,놀란 어머니가 얼굴을 들어올렸고,저는 어머니의 입술에 강제로 키스를 했습니다.
왼손으로 따스하고 몽실한 어머니의 유방을 주무르며,오른손으론 머리카락을 잡아 어머니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고정시키고는,어머니의 맛 좋은 입술을 핥은뒤,혀를 찔러 넣어 어머니의 입을 희롱했습니다.
어머니는 고개를 흔들어 저의 입술을 피하며 소리를 지르려고 했지만,저의 손을 벗어나지 못하고「음.....음....」하는 소리만을 냈습니다.
저는 끝없이 질리지도 않고 계속하여 달콤한 어머니의 타액을 빨며 어머니의 입술을 희롱했습니다.
어머니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점 숨이 가빠져서인지,이제는 몸을 축 늘어뜨린채 더이상 저항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잠시후 저는 입술을 떼고,어머니의 귓가에「정말로 맛있어.엄마의 입술 맛은.... 엄마도 좋아한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유방을 잡고 있었던 왼손을 뽑아내,이번에는 스커트의 속으로 찔러 넣었습니다.
「 그만...제발 그만해.....」
어머니는 그렇게 말하며 양손으로 제 손을 잡고는 필사적으로 스커트의 밖으로 빼낼려고 했습니다.
어머니의 저항이 과격했기 때문에「주위에 들리지나 않을까?주위를 봐요,모두 이쪽을 보고 있는것 같은데?어머니와 아들이라는게 탄로나고 싶어요?」그렇게 말하자 어머니의 저항은 약해졌고,저는 드디어 어머니의 팬티속에 손을 집어넣을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잔뜩 힘을 넣어 닫고 있었던 어머니의 다리사이에 손을 강제로 집어넣어 어머니의 중요한 부분을 주무르기 시작했습니다.
「지독하다...제발 그곳만은 만지지 말아요...제발...제발 그만둬 줘요」라고 작은 소리로 어머니는 저에게 울먹이며 애원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애원에 신경 쓰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한 그 감촉에 만족하며 더욱 어머니의 보지두덩을 계속 주물렀습니다.
그리고 이제 폭발직전이였던 저는 어머니에게「엄마도 빨리 나의 페니스를 쥐고 애무해줘요.내가 사정할때까지 언제까지나 이대로 계속할꺼예요」라고 말하며 어머니를 재촉했습니다.
빨리 이 상태에서 풀려나고 싶었던 어머니는,자신의 보지가 아들인 저의 손안에서 주물려지는 것을 애써 무시하며, 저의 페니스를 쥐고 위아래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곧 사정을 시작했고,제 정액이 제 옷과 어머니의 옷에 뿌려졌습니다.
저와 어머니는 그대로 경직되었고,두 사람은 그대로 가만히 있었습니다.
잠시후 어머니에게「그 물수건으로 빨리 닦아요」라고 말하여 어머니에게 옷에 묻은 정액을 닦도록 시켰습니다.
그때 어머니의 스커트가 기어 올라가서 팬티가 조금 보이고 있었습니다.
저는 좋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몸을 구부린채 정액을 필사적으로 닦고 있는 어머니를 붙잡아 저의 무릅 위에 눕혀 쓰러뜨리고,스커트를 위로 끌어 올린뒤 팬티를 단숨에 벗겨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붙잡고 있던 어머니의 몸을 놓은 뒤 그 팬티를 코에 대고 냄새를 맡으며「좋은 향기가 나는군...이 팬티는 오늘의 기념으로 갖도록 하지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두워서 확실하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어머니는 자신이 입고 있었던 팬티의 냄새를 아들에게 맡여지자,수치심에 얼굴을 새빨갛게 붉히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울먹이는 목소리로「아...당신이라는 사람은...정도가 지나치다...돌려줘요...내 팬티를 돌려줘요」라고 애원하는 어머니를 무시하고 팬티를 주머니에 넣고는,자리에서 일어나 재빨리 찻집에서 나왔습니다.
섹스는 할수 없었지만,먼저 어머니를 내여자로 만들기 위한 첫걸음은 내디뎠기 때문에,앞으로 차분히 어머니와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갈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다음에.........
ad01배너 ad02배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