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9일 일요일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6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6
ad01배너 ad02배너
아침 10시,어머니와 저는 침대에 누워 정사후의 노곤함에 잠깐 졸고 있었습니다.
격렬한 섹스를 하고나서 어머니를 품에 안은채,저는 어머니의 젖꼭지나 넓적다리를 만지작 거리면서 섹스뒤에 찾아오는 아릿한 여운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이젠 처음 강간당할 때처럼 저항하지 않고 저에게 몸을 맡기고 있었습니다.
제가 어머니를 똑바로 세워놓고 손으로 직접 하나씩 하나씩 옷을 벗겨 알몸으로 만들어 갈때에 어머니는 대단히 부끄럽고 창피스러웠던지「부..부탁해요...제가 스스로 벗을테니까 ...」라고 애원하며 두손으로 벗은 몸을 가리면서 주저앉고 맙니다.
저는 어머니를 직접 제손으로 벗기는 것도 좋아하지만,어머니가 제 눈앞에서 스스로 입고있는 옷을 하나씩 하나씩 벗으며 스트립 하고있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발가벗어 알몸인 어머니를 그대로 꼼짝않고 서있게 하고는 아무 말도 하지않고 그대로 조용히 눈으로 고개를 외로 꼬아 숙인채 수치심으로 떨고있는 어머니의 알몸 구석구석을 샅샅이 핥으며 유린하거나,「좋은 몸매다.엄마.욕정을 돋구는데.자 그럼 이번에는 뒤를 돌아서서 그 매력적인 탱탱한 엉덩이도 보여줘요.」라든지「음란한 육체이다!그래서 아들이 욕정을 일으켜 범하게 된것이다!」라든가「아들의 앞에서 벌거벗겨져 알몸으로 눈요기를 시켜주는 어머니의 기분을 말해봐요.」라고 말하며 말로 어머니를 능욕하며 즐기기도 했습니다.
어머니는 그때마다에 「이제 그만 용서해줘요...하려면 빨리 하고...제발 부탁해요」라고 말하며 애원을 합니다.
바로 그 때의 어머니의 수치심으로 온통 새빨갛게 상기된채 괴로워하는 얼굴은 정말 최고로 요염하고 자극적 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저는 그만 절정에 다다를 것같이 되버립니다.
저의 옆에서 섹스의 쾌감으로 경직 되어있는 어머니를 보면서,오늘은 이전부터 시험해 볼려고 생각했었던 것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젖꼭지나 넓쩍다리를 만지작거리고 있던 오른손을 히프로 가져가서 어머니의 캐러멜 같이 부드럽고 풍선처럼 탄력이 있어 너무나도 매력적인 엉덩이살을 주무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조금씩 어머니의 항문 근처에 손가락을 가져가서 우연히 스친것처럼 어머니의 항문을 싹하고 한번 쓰다듬었습니다.
그러자 축 늘어져 있었던 어머니는 몸을 움찔하면서 허리를 비틀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제가 우연히 만졌다고 생각했는지,그 후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긴장을 풀고는 침대에 엎드렸습니다.
저는 다른 곳도 매만지면서,우연을 가장하여 어머니의 항문을 만지는 회수를 늘려 갔습니다.
그리고 몇번씩이나 그런 일을 되풀이 한뒤,이번에는 우연을 가장하지 않고 항문이 목적이라는 것을 알수 있도록 노골적으로 어머니의 항문을 만졌습니다.
항문을 슬쩍슬쩍 건드렸을 때마다 몸을 움찔움찔거리던 어머니는,이번에는 제가 아예 항문을 만지작거리고 있는 것을 알아차리고 일어날려고 했습니다.
「그···그만둬요!그런 데는!·· 싫어요!」라고 말하며 침대에서 도망칠려고 했기 때문에,저도 따라서 일어나서 어머니의 알몸을 양손으로 붙잡고 잡아당겨 넘어뜨려 침대에 뉘였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어머니의 사타구니 밑으로 손을 밀어넣고 손가락에 묻어날것 같이 찰지고 탄력있는 엉덩이살 사이를 손바닥으로 펴서 갈라진 틈을 넓히고는 항문을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리다가 가운데 손가락을 슬쩍 집어넣었습니다.
어머니는 밖에서도 들릴 정도로 큰 목소리로 「시··싫어·그만 해요!제발 그만」이라고 소리치며 발버둥 쳤습니다.
저는 혼신의 힘으로 어머니를 꽉 누르고는「엄마!발버둥 치지말고 가만 있어요!.. 엄마의 엉덩이를 길들여 주겠어요...처녀인 엄마의 항문을...」이라고 어머니의 귓전에 대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야..약속과 다르잖아요!.. 엉덩이는 싫어..만지지 마요」라고 말하며 미친것 같이 발버둥치며 저항했습니다.
어머니를 처음 범했을 때보다도 격렬한 저항이였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항문을 만지고 있었던 오른손을 떼어내 양손으로 어머니의 양팔을 잡아 머리 위로 가져가 쭉 뻗게하고,두 다리로는 어머니의 발을 휘어감은채 어머니를 제몸으로 완전히 깔고 눌려 꼼짝 못하게 했습니다.
그리고는 미리 준비했었던 로프를 침대 아래에서 끄집어내어 어머니의 양손을 단단히 묶었습니다.
큰 소리로 소리치고 있는 어머니의 입에 제가 이전의 섹스다방에서 빼았아 간직하고 있던 어머니의 팬츠를 밀어넣어 소리치지 못하게 하고는 어머니를 뒤집어 허리를 숙이게 했습니다.
그렇게 하고 나서 어머니의 양다리를 잡아 잔뜩 벌려 열고 가느다란 발목을 침대의 양끝에 로프로 얽어매 움직이지 못하게 했습니다.
어머니는 고개를 세게 저으며「우웅우우우우...」라고 신음소리를 질렀지만 도대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잔뜩 벌려진채 묶여있는 양다리 사이에 앉아 어머니의 허벅지를 붙잡아 들어올려,마치 어린소녀가 침대에 엎드려 기도하는 모습이 돼었고,양쪽으로 잔뜩 벌려진 다리와 허벅지 때문에 자연히 벌려져버린 어머니의 엉덩이살 속에 살짝 숨어있는 항문이 바로 제 눈앞에 오게 했습니다.
그리고는 왼손으로 살짝 버려져 있는 어머니의 엉덩이살을 양쪽으로 벌려 헤치고는 오른손의 집게손가락으로 완전히 모습을 드러낸 어머니의 항문을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는 엉덩이를 좌우로 흔들며 저의 손가락에서 벗어날려고 했지만,침대에 묶여져 있는 몸로는 쓸데없는 저항이었습니다.
한차례 손가락으로 항문의 주름부분이나 그 주위를 만지작거리고 나서,어머니의 항문에 침을 발라 축축하게 적시고,부드럽게 집게손가락을 항문속에 찔러 넣었습니다.
어머니는「아...아구...」라고 소리치며 턱을 든채로 경직됐습니다.
그리고 제가 어머니의 항문에 찔러넣은 손가락을 움직이거나 돌리면서 항문속의 점막의 보드라운 감촉을 즐기면 어머니는「학......」이라든지「으윽....」이라는 신음소리를 내며 고통으로 새빨갛게 된 얼굴에 눈쌀을 잔뜩 찌프린채 머리를 좌우로 흔들어서 머리카락을 흐트러뜨리면서 몹시 싫어했습니다.
어머니의 그런 반응은 저에게는 커다란 즐거움이기도 했지만,무엇보다 저는 어머니가 항문능욕에 익숙해지게 하기 위해서 충분히 많은 시간을 들여서 정성껏 쑤셔대며 강탈했습니다.
어머니의 저항이 약해지자 저는 손가락을 빼내고,이번에는 양손으로 어머니의 항문주위를 힘껏 눌러 넓히고는,입으로 어머니의 항문에 맹렬히 덤벼들어 입술로 빨거나 혀로 핥기 시작했습니다.
꼼짝도 못하게 침대에 묶여져 있던 어머니는 괴로움으로 얼굴을 잔뜩 찡그린채 고개를 옆으로 돌려 흔들며 푹 엎어져서 허리를 잔뜩 땡겨 온몸을 뒤로 활처럼 구부리고는 다리에 힘을 줘서 엉덩이를 쑥 내밀면서「아이구우...우으으윽..허억」하는 단말마 같은 소리를 냈습니다.
바로 그 때 울고있는 어머니의 얼굴을 살짝 엿보니 양눈에서 눈물이 흘러 넘쳐 침대시트를 적시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침대에 얼굴을 파묻은채 엎어져 있는 어머니의 풍만한 유방은 상체 밑에 깔려 찌그러져 버렸기 때문에 수치심과 괴로움으로 떨리고 있는 어머니의 좁다랐고 새하얀 어깨와 날씬하고 뽀얀 등허리 밑으로 짙은 자주색의 젖꼭지가 귀엽게 삐져나와 오똑하니 저를 유혹을 했습니다.
결국 저는 그 엄청난 유혹을 이기지 못하여 푸들거리며 떨고있는 엉덩이살을 멍이 들도록 움켜쥐고 있던 손을 떼내어 어머니의 젖꼭지를 두손가락으로 세게 집어 조물락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침대에 파묻혀있던 고개를 들어 뒤로 제치며 좌우로 흔들어대며 싫어했고,입에서는「아흑...으흑..학」하는 신음소리를 내며 괴로워했습니다.
저는 마음속에서"불쌍하다"라고 생각했지만,계속하여 울고있는 어머니의 빨갛게 충혈된채 옴찔거리는 항문에 거칠게 덤벼들어 강제로 혀를 집어넣어 핥으며 계속하여 희롱했습니다.
만족스러울 때까지 어머니의 맛있는 항문을 입술로 빨며 혀로 할으며 희롱한 뒤에 저는 어머니에 말했습니다.
「엄마의 항문의 맛은 최고로 맛있다.....앞으로는 엄마의 항문도 나에게 바친다!내가 많이많이 귀여워해줘서 엉덩이로도 느끼는 여자로 만들어 주겠어! 엄마는 정말 좋겠구나!」
그렇게 말한 저는 아플정도로 충혈된채 딱딱해져있는 페니스를 어머니의 항문에 거칠게 찔러넣으며 anal sex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항문은 처녀여서인지 너무나도 비좁아서 제 페니스가 들어가지를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머니의 사타구니 사이로 손을 집어넣고 손가락으로 어머니의 씹구멍을 쑤시며 제가 어머니의 항문을 희롱하는 동안 흘러나온 따듯하고 미끈미끈한 애액을 손바닥에 받아내 어머니의 항문과 그 주위에 발랐습니다.
그리고는 투실투실하고 매끄러운 어머니의 엉덩이살에 손가락을 파묻듯이 움켜쥐고 양쪽으로 잔뜩 벌려서 어머니의 항문을 완전히 드러낸후,다시 한번 어머니의 항문에 페니스를 가져가 귀두끝을 정확히 구멍에 맞추어놓고 억지로 쑤셔박아 넣자,어머니의 항문의 주름이 펴지며 괄약근이 조금씩 벌어지더니 드디어 귀두가 어머니의 항문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어머니의 비좁은 항문을 비집어 헤치며 제 귀두가 항문속으로 간신히 들어가자,어머니는 격렬한 통증을 느끼는지 고통에 찬 눈물을 흘리면서 생전 처음 겪는 고통으로 새빨게진 얼굴에 이를 악물고는 고개를 뒤로 완전히 제쳐 흔들대자,어머니의 땀에 젖은 긴 머리카락이 흩날려 새하얀 등과 허리를 덮으며 찰진 어머니의 엉덩이살을 움켜쥐고 있는 제 손등까지 닿아 스치며 간지럽였고,온몸에서는 엉덩이에서부터 치밀어오는 고통으로 경련을 일으키며 부들부들 떨며 연신 굵은 땀방울을 흘리면서 어머니의 꽉 다물어진 이빨사이로「아악...으윽....으흑으흑..」하는 짐승의 비명 같은 소리가 새어나왔습니다.
너무나도 고통스러워하는 어머니의 모습이 제게는 오히려 처녀막이 깨지면서 고통스러워 하는 처녀를 범하고 있는것 같아서 온몸의 피가  페니스로 몰리며 더욱 딱딱해졌고,저는 양손을 엉덩이에서 떼어내 가느다랐고 매끈런 어머니의 허리를 부여잡고 더 깊숙히 집어넣었습니다.
그러자,「찌익」하는 무언가가 찢어지는 듯한 작은소리가 나면서 억지로 비집어 벌리며 쑤셔박아대는 제 페니스의 굵기를 감당하지 못한 어머니의 항문이 찢어져 파열되었고,어머니는 생살이 찢어지는 날카로운 통증에 허리를 잔뜩 비틀며 허벅지와 엉덩이살을 푸들푸들 떨면서「아악....아구우...으윽」하는 비명를 질렀습니다.
어머니의 비명소리를 듣고 저는 급히 몸을 일으켜서 제 페니스가 박혀있는 어머니의 엉덩이를 쳐다보았고,제 눈에 제 페니스를 둥굴게 문채 피 흘리고 있는 어머니의 항문이 보였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엉덩이가 처녀를 상실하면서 흘리는 피를 보면서 엄마에게 말했습니다
「엄마의 항문에서 피가 나네!.....드디어 엄마가 엉덩이의 처녀를 나에게 바친거야!....이제부터 엄마의 엉덩이 구멍의 주인은 나야...앞으로 주인인 내가 열심히 엄마의 항문을 길들여 줄테니 기대해도 좋아요!」
그때 어머니는 고통으로 온몸을 경직시킨채 떨고 있었고,저는 양손으로 흔들리고 있는 어머니의 유방을 그러쥐고는 거칠게 잡아당기며 페니스를 뿌리까지 어머니의 항문에 쑤셔박아 넣었고,몸속으로 침입해 들어오는 제 페니스를 어머니의 항문근육은 잘라낼듯이 조여주고,너무나도 보드랍고 미끌거리는 어머니의 항문속의 창자는 꿈틀대며 페니스를 감싸 문질렀습니다.
제가 페니스를 어머니의 항문속으로 더욱 깊숙히 집어넣자,어머니는「으윽......아.......아파.......」하며 하소연했지만,저는 그 하소연을 못들은 것처럼 페니스를 쑤셔박으며 페니스로 느끼는 어머니의 속살의 느낌을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는 너무나도 아파서인지 자신도 모르게 더욱 하체에 힘을 주었고,자연 저의 페니스는 더욱 조여들 수밖에 없었고, 저는「우.....이거 정말 좋다...」라고 말하며 페니스를 더욱 깊숙히 어머니의 항문속으로 쑤셔넣었습니다.
저는 손으로는 어머니의 터질 것 같은 젖가슴을 사정없이 주무르면서 열심히 허리를 앞뒤로 흔들며 박아댔고. 저의 굵은 페니스가 어머니의 비좁은 항문을 억지로 크게 벌리면서 창자의 내부를 강하게 비벼대자,어머니는 땀으로 젖은 탐스러운 알몸을 뒤틀면서 「으음...아학....」하며 신음했습니다.
어머니는 견딜수없는 고통에 이제 완전히 자신의 알몸을 아들인 저의 손길에 완전히 맡겨놓고 있었고,저의 사타구니가 어머니의 엉덩이에 강하게 부딛힐때마다 풍만한 엉덩이가 출렁거리며 묘한 쾌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러는 사이에 어머니는 무의식적으로 조금이라도 고통을 줄여볼려고 그 뽀얀 엉덩이를 아들인 저의 사타구니에 밀착시켰고,잠시후 저가 어머니의 항문속에  들어있는 페니스를 돌려대기 시작하자 어머니의 항문이 찢어질 듯이 벌려졌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이를 악물며 부드러운 창자속을 거칠고 굵은 페니스가 휘젓고 다니며 일어나는 고통을 참았지만 결코 쉽지않았서 어머니의 악문 이빨사이로 「으윽...아흑」하는 신음소리가 계속해서 새어나왔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페니스를 움직이면서 어머니의 항문조임을 만끽했고 그 때마다 어머니는 「으흐으...아학....아아아......흐윽.....아악!........」하는 신음소리를 내면서 그 뽀얗고 풍만한 몸이 흔들었고 그 때마다 제가 움켜쥐고 있는 젖가슴이 출렁였습니다.
한참을 계속하자 저의 페니스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을만큼 어머니의 항문이 꽉 조여들며 어머니의 음부에서는 계속해서 애액이 쏟아내렸고,드디어 저는 절정에 도달해서 더 이상은 참지 못하고 어머니의 항문속에서 정액을 폭발시키며「으......어머니...허억...으으......」하고 쾌감에 가득찬 소리를 내뱉으며 온몸을 부르르 떨어 마지막 정액 한방울까지도 어머니의 항문속에 뿌릴려고 몸부림을 쳤습니다.
제 페니스에서 분수처럼 쏟아져 나온 허연 정액은 어머니의 창자벽을 강타했고,어머니는 항문을 통해 자신의 몸안의 연약한 창자벽으로 뜨거운 정액이 쏟아져 타고 흘러내려며 보드라운 점막이 화끈거리며 뱃속에서 생전 처음으로 뜨거움을 느끼자 무척이나 고통스러워하며 배근육을 잔뜩 긴장시켜 허리를 뱀처럼 꼬면서「아악....끄으윽...으윽」하는 신음을 질렀습니다.
저의 페니스는 계속해서  꿈틀거리면서 어머니의 항문속으로 엄청난 양의 정액을 쏟아부었고 저의 정액줄기가 창자속을  때려대는 힘이 줄어들때까지 어머니의 신음소리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리고는 저는「후우........」하는 소리를 내며 어머니의 항문에 페니스를 꽃아둔채 그대로 땀으로 온통 젖어 미끈거리는 어머니의 등허리에 엎어져 버렸고,어머니는 제밑에 깔린채 고통으로 온몸을 푸들푸들 떨면서 정신을 잃은채 침대에 너부러져 있었습니다.
잠시후 숨을 가다듬은 저는 어머니의 몸위에서 몸을 일으켜 페니스를 어머니의 항문에서 뽑아내며 항문에 입은 상처를 건드리자 어머니는 너무나도 고통스러운지 온몸을 퍼덕이며 「악...」하는 신음소리를 내며 정신을 차린듯 로프로 묶여있는 사지를 버둥거렸습니다.
그때 어머니의 뽀얀 엉덩이살 사이의 골짜기는 온통 파열된 항문에서 나온 피가 튕겨  범벅이 되어 있었고,늘씬한 자태를 뽐내며 눈이 부실정도로 새하얗던 허벅지도 항문에서 흘러내린 피에 젖어 시뻘갛게 된채 고통으로 부들부들 떨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파열된 항문에서 나온 피가 엉덩이살이 갈라진 틈새로 흘러내려서 어머니의 보지와 가랑이 사이는 온통 붉게 물들어 있었으며,평소 칠흑같이 검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며 허벅지까지 늘어질 정도로 길고 숱이 많아 풍성하던 어머니의 음모도 피에 젖어 새빨게 물든채 사타구니 사이에 착 달라붙어 흔들렸고.음모를 타고 흘러내린 피가 침대시트에 떨어지며 빨간 꽃을 피웠습니다.
그리고 그런 어머니의 피투성이 엉덩이에서 뽑아낸 제 페니스는 어머니의 비좁은 항문벽에 문질러져 아주 시뻘개져 있었고,어머니의 엉덩이에 대고 문질러댄 제 사타구니와 음모는 온통 어머니의 피에 젖어 시뻘겋게 된채 음모에서는 피가 방울방울 흘러내렸습니다.
이윽고 완전히 정신을 차린 어머니가 고통을 참으며 허리에 힘을 주어 꼬구라지듯이 엎어져 있던 상체를 일으키자,그 서슬에 어머니의 파열된 항문에서 허연정액이 꾸역꾸역 흘어내려 피로 새빨갛게 물들어있는 엉덩이와 허벅지를 타고 주르르 흘러내려 침대시트에 뚝뚝 떨어졌습니다.
저는 우선 어머니의 다리를 침대에 묶어놓았던 로프를 풀고,다시 어머니의 양손을 묶어던 로프도 마저 풀렸습니다.
그런데 어머니의 손목과 발목에는 제가 어머니의 엉덩이를 강탈하는 동안 고통으로 몸부림치다가 로프에 쓸려서인지 은은히 피가 배어 나왔고,무지막지한 저의 학대를 받은 어머니의 하체에 힘이 하나도 없었던지 몸을 일으키던 어머니는 다시 침대에 꼬꾸라지며 믿기지 않는 아들의 학대에 슬품에 가득차「으흐흑..」하고 서러운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저는 침대에 꼬구라진채 어깨를 들썩이며 울고있는 어머니의 등을 쓰다듬으며 위로해주고는 티슈를 뽑아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 계곡의 피부터 닦았지만 어머니의 하체에 찐득하게 묻은 피는 잘 닦여지지가 않았습니다.
할수없이 저는 제 방을 나가 목욕실에서 수건에 따듯한 물을 적셔가지고 다시 방으로 돌아와 어머니의 하체에 묻은 피를 대충 닦아냈습니다.
그리고는 어머니를 품에 안아 목욕실에 데려가 욕조에 미지근한 물을 받아 채운후 어머니를 번쩍 들어 욕조속에 집어넣어 하체에 묻은 피를 깨끗이 씻어주었고,그러는 동안 어머니는 내내 어깨를 들썩이며 두눈에서는 구슬픈 눈물을 흘리며 서글프게 울었습니다.
어머니의 몸을 다 씻은후 저는 어머니를 욕조속에 놓아둔채 다시 제방에 돌아와서 피에 젖은 침대시트를 치웠고,침대시트의 가운데는 온통 피로 물든채 일부에는 희끄무레한 정액도 같이 묻어 있었습니다.
걷어낸 침대시트를 들고 다시 계단을 내려온 저는 침대시트를 세탁기에 집어넣어 세탁을 한후,욕조속에서 목까지 물에 잠긴채 잠이 든 어머니를 꺼내고는 몸에 묻은 물기를 타월로 조심스럽게 닦아내었고,다시 두팔로 부드럽게 끌어안아 침실로 들어가 어머니의 침대에 뉘인후 어머니의 서랍을 열고 브래지어와 팬티를 찾아내 벌거벗은 어머니의 알몸에 입혔지만 어머니는 저의 학대를 받아내며 심신의 힘을 다쓴듯이 내내 잠에서 깨어나지를 않았습니다.
결국 그날 엉덩이 구멍을 저에게 강탈당했던 어머니는 그때 입은 심신의 상처로 전혀 움직이지를 못하고 몇일을 앓으며 고생하였고,저는 가족들에게 거짓말을 하며 납득시키려고 식은땀을 흘렸습니다.
ad01배너 ad02배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