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9일 일요일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5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5
ad01배너 ad02배너
어머니를 범하고 나서 부터 저의 생활은 엄청나게 변했습니다.
저의 성욕을 채워주는 여자가 같은 지붕 아래에 있는다는 것이,견딜수 없는 쾌감이 되었습니다.
머리속에는 언제나 어머니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했습니다.
처음에 제 방에서 강간당하고 울고 있던 어머니도,그후로도 몇번씩이나 저와 강제로 섹스를 하게 되자,나중에는 저항도 약해지고,제가 요구하면,마지못한다는 듯이 옴을 열어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임신이 걱정되기 때문에 ..」라고 말하며 스스로 콘돔도 준비합니다.
집에서 어머니와 단 둘일때에는, 어떤 장소에서 어머니에 키스를 하더라도 저항하지 않고 받아들이게 됐습니다.
단지 어머니는 아버지나 남동생이 있는 때에는 절대 이상한 짓은 하지말아 달라고,끈질기게 저에게 졸라댔기 때문에,저도 염원의 어머니와의 상간을 이룬 지금에 와서는,전처럼 아버지나 남동생이 있는 때에는 성희롱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일요일에 아버지가 집에 있는 때에,아무래도 어머니를 안고 싶었기 때문에,저녁때 어머니에게 핑계를 대고 외출하게 하고,전처럼 역앞에서 만나서 러브 호텔에 데리고 갔습니다.
저는 이전에 친구에서 들었던 러브 호텔이 있었기 때문에,거기에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러브 호텔은 처음이였고,어머니도 전에 생각하기도 싫다고 했었기 때문에,두 사람이 자동차를 몰고 들어가면서도 몹시 긴장했습니다.
방에 들어가면,지금까지 쭉 말을 않고 있었던 어머니가「부끄럽다....아들과 이런 곳에....」라며 얼굴을 붉히면서 말했습니다.
저는 그런 어머니의 소녀와 같은 모습에 말할수 없이 사랑스러움을 느끼고,어머니를 연인이 얼싸안는 것처럼 품에 꼭 안았습니다.
그리고 어머니의 턱을 손으로 위를 향하게 하고는 길고 달콤한 deep kiss을 했습니다.
그후 우리들은 함께 목욕실에 들어갔습니다.
스스로 씻겠다며 수치스러워 하는 어머니의 말을 무시하고,강제로 제 무릅위에 앉히고는,구석구석까지 열심히 씻어 주었습니다.
타월이나 스펀지는 일체 쓰지 않고 보디 샴푸를 직접 손에 묻혀 어머니의 케라멜 같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몸을 애무하며 씻었습니다.
어머니는 눈을 감고 미간에 주름을 지은채 고개를 좌우로 꼬면서 참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를 다 씻어주자 이번에는 저를 어머니가 씻어줄 차례였지만,저는 욕실에 들어갔을 때부터 어머니에 시키고 싶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soapland에서 말하는 "거품춤"라고 말하는 것으로,어머니의 온몸에 보디 샴푸를 마구 칠하고,그 욕실에 있던 매트로에 위로 향해 누워있는 저를 어머니의 몸으로 저의 몸을 비벼 씻게하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제 설명을 듣고는 얼굴을 새밝갛게 붉히고는「엣...그..그런 것은...저....엄마에게는 너무나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일이예요...당신은 진심인지도 모르지만...그냥 보통으로 평소에 하는 것처럼 씻어줄께요」라며 응석을 부리며 떼를 썼습니다.
「엄마에게 이런 서비스를 받고 싶었다.게다가 이런 것쯤은 전혀 부끄럽고 기분 나쁜게 아니다.엄마... 앞으로 훨씬 더 부끄럽고 기분 나쁠테니까.」
그렇게 제가 대답하자,어머니는 얼굴을 새빨갛게 붉힌채 입을 다물고 고개를 숙이고는,어쩔수 없다는 듯이 제 몸에 자신의 몸을 겹쳐지고는 부끄러워 빨갛게 홍조띈 얼굴을 옆으로 꼬아 돌리면서,모양 좋게 솟아올라 탱탱한 유방을 저의 가슴에 비비며 씻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에게 다양하게 지시하면서 soapland에서 해줄것 같은 행동을 일을 시켰고,이것은 정말로 굉장한 쾌감이었습니다.
이윽고 어머니가 땀투성이가 되어 숨을 헐떡였기 때문에,마지막으로 저는 어머니에게 펠라티오를 하도록 재촉했고,어머니는 빨갛게 상기된채 땀이 방울방울 떨어지고 있는 얼굴로 저의 페니스를 입에 물고,펠라티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의 흘러내린 머리카락이나 유방이 흔들리는 모습과 밝갛게 잔뜩 상기된 얼굴로 눈을 지긋이 감은채 가끔씩 눈살을 찌푸리며 빨간 입술로 제 페니스를 동그랗게 물고는 열심히 땀을 흘리며 빨고있는 모습은 이 세상의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정도 아름답고 요염한 것이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너무나도 자극적인 모습를 보면서 이내 절정에 도달하였고,그대로 '아-'하는 사이에 끝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 두사람은 한치의 틈도 없을정도로 힘껏 서로를 얼싸안은채 욕조에 들어가,또다시 길고 뜨거운 deep kiss을 했습니다.
우리는 끝도 없이 격렬한 키스를 계속하다가 힘이 빠져 축 늘어지고 나서야 목욕실에서 나왔습니다.
그리고는 침대에 걸터 않아 냉장고에서 꺼낸 쥬스와 맥주를 마시며 한숨 돌렸습니다.
침대의 가장자리에 늘씬한 두다리를 모아 비스듬히 하고는 얌전히 쥬스를 마시고 있는 어머니에게「엄마,나와 이런 관계가 된것을.지금 어떻게 생각하고 있지?」라고 물었습니다.
어머니는 저를 보고 있던 시선을 거두어 고개를 뒤로 젖히면서 지긋이 감고는「그래요...역시 죄책감을 느끼지요...어머니와 아들이 상간을 하다니...지금도 도대체 믿여지지가 않아요.당신과 이런 관계가 돼버린것을.....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아빠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생기지 않나요?」그렇게 말하자,저의 머리에 갑자기 부친의 얼굴이 떠오르고 왔습니다.
그 때 저는 아버지를 생각하자 죄책감보다는,질투의 감정이 부글부글 끌어올랐습니다.
「그래...나는 엄마와 이렇게 될 운명이였다고 생각해.처음에는 '나와 어머니가 부모와 자식이 아니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지만,지금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오히려 어머니가 나를 낳아준 친어머니이기 때문에,모친인 엄마를 좋아하게 된거야.」
저는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럴수가...당신이 언제부터 그런 식으로 변한건지 몰라도...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이라고 생각되요.」
어머니가 조금 의아하다는 얼굴을 하고 말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아.일반적이지는 않지만,세상에는 나처럼 근친상간을 하고있는 부모와 자식이나 누이와 동생,또는 형과 여동생이 많이 있어.」
「그래,내가 그런 일에 대한 책을 많이 갖고 있으니까 빌려주지.그 책에는 고백이나 체험담도 있고,게다가 픽션소설이 있어서,지금의 어머니라면 충분히 이해하고 동감하며 읽을수 있다고 생각되는군요. 그래,오늘 돌아가면 빨리 빌려줄테니 읽고 봐요.」
어머니는 무척이나 당황하여 얼굴을 붉히며 화가난 목소리로 「시...싫어요..그런 에로책 따위는..이제.. 그만 더이상 바보같은 말은 하지말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당황하는 모습을 보며 머지않아 꼭 어머니에게 근친상간 소설책을 읽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전 엄마가 아빠에 대해 말한 것처럼 내가 아빠에게 미안하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 같지만,나는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있어요.오히려 나는 아빠에게 남자로서 질투하고 있어요.세상사람들에게 엄마는 아빠와 부부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지만,나는 엄마를 나만의 여자로 생각하고 있다.호적상으로는 어쩔 수 없지만,실질적으로는 나의 처로서 엄마와 생활할 가능성에 대하여 생각하고 싶다고.」
저는 아버지에 대한 심한 적개심을 가지고 진심으로 그렇게 말했습니다.
「호오...제발 엄마를 난처하게 만드는 말을 하지마요,부탁해요.전에도 말했지만,당신은 지금,이성인 여자에게 관심이 많을 연령이기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할수 있지요.어머니라 하더라도 앞으로 나이를 먹으면 보기싫은 할머니가 돼버리는 것이예요.당신도 앞으로 대학에 들어가고 취직하고,좋은 여자를 만나서 결혼하지 않는다면..음..으음」
저는 이렇게 말하고 있는 어머니의 입을 갑자기 키스로 막고,지금까지 한 것보다도 더 이상으로 농후한 입맞춤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귓전으로 말하고 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이대로도 좋아.지금은 엄마와 섹스 하는 것만으로...하지만 가까운 시일내로 엄마를 내가 아니면 느낄수도 없고,만족하지도 않는 여자로 만들거야...기필코 꼭」
어머니는「말하지 마요...하아」라고 말하며 허리를 꼬며 온몸을 뒤틀었습니다.
그리고 그대로 우리들은 두번째 섹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때,나는 우리가 섹스를 할때에 아들의 애무에 어머니인 자신이 흥분하는 것을 너무나도 부끄럽고 수치스럽게 여겨서 입을 꾹 다물고 튀어나오려는 교성을 꾹 참은 나머지 한마디의 신음소리조차도 내지않는 어머니를 남자로서의 자존심으로 이번에는 기필코 엄마를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흥분시켜 큰소리로 교성을 지르게 하고야 말겠다는 생각에 지금까지 한번도 한적이 없었던 농도 짙은 애무를 시작했습니다.(제가 곧 어머니를 나만의 여자로 독차지하겠다라는 말도 한적이 있었기에...)
키스를 할때에는 어머니의 이빨끝에서 입속 깊숙한 곳까지 어머니가 숨이 막힐 정도로 deep kiss을 하고,코구멍부터 눈꺼풀이랑 머리카락까지 집요하게 애무하고,겨드랑이 밑이나 배꼽 속까지 어머니의 온몸을 구석구석까지 열심히 애무를 해주었습니다.
저의 페니스는 벌써 아플정도로 발기되었습니다만,어머니가 흥분하여 허덕이며 입에서 교성을 흘릴때까지 계속하여 애무를 해줄 생각이였기 때문에,저는 꾹 참고 자제를 했습니다.
끝없이 계속되는 저의 애무에 육체가 달구어질대로 달구어져 터져나오려는 교성을 입술을 깨물며 꾹 참고 있었던 어머니도 너무도 참기 힘든 자극으로 자신의 예민한 부분을 애무하는 아들의 손길과 입술에 더이상 참지 못하고 점차「하아..」라든가「아..아아..」하는 자극적이고 감미로운 교성을 조금씩 내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의 반응이 조금씩 변해가는 모습에,저는"좋은 징조"라고 생각하면서,계속해서 집요한 애무를 땀투성이가 되어서 계속했습니다.
그래서 제몸을 어머니의 하반신으로 이동하여 어머니의 무릅을 세우고 늘씬하고 기름진 어머니의 허벅지를 찢어버리듯이 힘껏 좌우로 벌려 열고는,한줌도 않될것 같은 가느란 허리를 두손으로 감싸안아 위로 들어올려서,이미 촉촉하니 애액을 머금고 있는 어머니의 씹두덩에 달라붙어 애액을「후루룩」마시며,혀를 보지구멍속 깊은곳까지 집어넣어 애액으로 흥건하게 질척이는 안쪽속살을 혀로「쿨쩍--쿨쩍--」하는 음란한 소리를 내며 돌려 핥았습니다.
그렇게 하는 동시에 어머니의 허리를 부둥켜 껴안고 있었던 양손중 한쪽 손을 떼어내어 이미 독이 올라 검붉게 충혈된채 완두콩알 만해진 어머니의 음핵을 두손가락으로 쥐고 비비며 자극했습니다.
그렇게 하자 어머니는 그만 자제의 한계에 다다라서「아아..흐윽...이젠 그만...」「여...여보..너....너무해...허억..」「엄마아...여..여보오오...으윽..」「으음..범해줘요...이제 그만 쑤셔박아줘 ...하아...제발 부탁...하악..」이라고 말하며 어머니는 욕정으로 새밝갛게 상기된 얼굴을 좌우로 흔들어 머리카락을 흐트러뜨리면서,저에게 애원했습니다.
어머니에게서 최초로 자신의 입으로 성교를 바라는 말이 흘러나오게 한것에 만족했던 저는 침대시트를 적실정도로 뜨거운 애액이 온천수처럼 넘쳐흐르고 있는 어머니의 보지구멍에 귀두를 살짝 집어넣어 애액을 묻히고는 그대로 어머니의 몸속으로 돌진해 들어갔고,어머니의 질속에 가득 차있는 뜨겁고 매끄러운 애액덕분에 이전과 달리 쉽게 자궁끝까지 삽입을 하고는 온몸을 이용해 과격한 피스톤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20회 정도 피스톤운동을 하자 어머니는 농염하게 살오른 넓적다리를 딱딱하게 경직시키면서 찢어지듯이 활짝 벌렸고,제 페니스가 쑤셔박혀있는 어머니의 질안의 속살이 꿈틀거리며 제 페니스를 감싸 움켜조이더니 더 깊숙히 안쪽으로 빨아들였고,그와 동시에 어머니는 두팔로 저의 목을 감으며 뽀얗게 물이 올라 뇌살적인 허벅지와 미끈한 종아리를 허공으로 들어올려 저의 허리를 감아 부러뜨릴듯이 옥죄며「아아아아아아아아아....」라는 소리와 함께 그대로「꽈당」하고 침대에 푹 엎드려서는 덮쳐오는 절정의 쾌감에 온몸을 부들부들 떨어댔습니다.
그리고 저는 연신 뿜어내는 뜨거운 보짓물로 질척한 어머니의 질벽이 제 페니스를 물고 조여주는 느낌과 마치 종이를 꾸겨논 것처럼 온몸이 꾸겨져 일그러지고 뒤틀린채로 제몸 아래에 깔려 푸들거리며 떨고있는 어머니의 물오른 육체를 보면서 그토록 원하던 여체를 정복한 젊은남자로서의 자부심에 가득차서 움찔움찔 떨어대는 어머니의 흐드러진 허벅지살을 두손으로 움켜잡고는 한껏 딱딱해진 페니스로 어머니의 보짓살을 가르며 피스톤운동을 했습니다.
우리 두사람의 치골이 부딛치며「턱..턱」하는 소리가 나도록 온힘을 다하여 마지막 피스톤운동을 하는 제 몸을 따라서 어머니는「헉..  헉..」하는 숨끊어지는 소리를 내며 꾸겨진채 앞뒤로 흔들렸고,제가 허리를 뒤로 밀며 어머니의 음부속에 박혀있는 페니스를 뺄때마다 방금 잡은듯이 시뻘건 속살이 딸려나와 침대시트에 애액을 흗뿌려댔고,저도 이내 절정에 도달해 어머니의 자궁속에 페니스를 박은채 사정을 했습니다.
사정을 마친 저도 큰 대자로 널브러진 어머니의 몸위에 쓰러져 버렸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하아하아」하며 어깨로 숨을 쉬면서 잠시 그 상태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리고5분 정도 지났을까 어느정도 숨을 진정시킨 저는 일어나 티슈를 가져다가 저와 어머니의 사타구니에 범벅이된 음액을 조심스럽게 닦아냈습니다.
그때 나는 콘돔을 끼는것을 잊고서 그대로 어머니의 몸속에 사정해버린 것을 알아차리고는 그만 쓴웃음이 나왔습니다.
아직도 밀려드는 격렬한 섹스의 여운으로 방심상태인 어머니에게「엄마,아이를 임신할지도 몰라요.」라고 말하자 어머니는「아..안돼요 절대로..섹스를 할때에는 콘돔을 하고 하기로 약속을....」라고 옆으로 누으며 두손으로 신체를 둥글게 감싸면서 말했습니다.
「만일 임신하면,엄마는 아이를 낳을 건가요?」라고 심술굿게 어머니에 묻자「바...바보 같은 말은 하지도 말아요!」라고 정색이 되어 어머니는 말했습니다.
그후 우리들은 곧장 목욕실에 들어가 서로의 몸을 씻어주었습니다.
목욕실에서 나와 타월롤 몸을 가리려는 어머니에게 알몸으로 있도록 명령해서,우리 두 사람은 알몸인채로 냉장고에서 꺼낸 쥬스와 맥주를 마셨습니다.
그리고나서 잠깐 졸다가 깨어난 저는 텔레비전을 볼려고 스위치를 켰더니 성인비디오가 상영되고 있엇고,갑자기 남녀가 섹스를 하고 있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젊은 남자가 젊은 여자를 끝없이 애무하고 있었습니다.
그 장면을 보며 약간 흥분한 제가 어머니를 바라보자 마침 어머니도 저를 향해 고개를 돌리다가 시선이 마주쳐 버렸습니다.
저와 시선이 마주치자,어머니는 당황해서 얼굴을 잔뜩 붉히며 고개를 숙이고는「러브 호텔은 이래서 싫어요..」라고 작은 목소리로 부끄럽다는 듯이 말했습니다.
제가「이것을 보자」라고 말하자 어머니가「다른 프로그램이 좋다」라고 말했기 때문에,저는 채널을 여러곳으로 바꾸어 보니,한 채널에서 성인비디오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성인비디오는 SM물 이였습니다.
여자를 묶어놓고 남자가 학대하는 내용이였습니다.
저는 SM잡지나 SM비디오를 좋아했었기 때문에,그 채널을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채널을 바꾸지 않고 계속하여 SM장면을 계속하여 보자 어머니는 SM장면이 무척이나 창피한듯 살풋이 얼굴을 붉히며 화면을 보지않으려고 고개를 돌리면서「에...자 다른 프로그램을 보도록 하죠...」라고 애원하듯이 말했습니다.
저는 그런 어머니의 애원을 무시하고 그대로 화면을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SM장면을 무척이나 당혹스러워 했고,마음이 안정되지 않는 모양인지 자꾸만 냉장고에서 마실 것을 찾는 시늉을 하면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을 피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런 어머니를 골려주려고 고의로「엄마 SM에 대해 알고 있지.」라고 물었습니다.
「...모르지요 .그런것 따위는」라고 어머니가 자신은 SM과 전혀 관계없다는 듯이 무표정한 얼굴로 퉁명스럽게 대답했습니다.
「자. 이걸 봐요.이렇게 묶여져 있는 여자를.너무나도 아름다고 훌륭하죠.엄마는 묶여지는것에 흥미가 없어요?.」라고 말하자,어머니는 몹시 당황하여 허둥대며「어...없어요 ...그런 것 따위는! 그런 것은 변태가 하는 것이겠지요.」라고 말했고,어머니가 대답하는 동안,제가 어머니의 벌거벗은 알몸을 음흉한 눈빛으로 핥듯이 쓸어보자,제 그런 눈빛이 무척이나 두려운듯이 벌려져 있던 허벅지를 모아 사타구니를 한손으로 가리고 다른손으로는 아직도 이빨자국이 선명한 유방을 덮어 숨기며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계속해서 어머니는「당신과 이런 비디오를 이런 곳에서 보고 있다는 것을....엄마는 아직도 믿여지지 않아요...정말로 이것이 현실일까.....」라며 잔뜩 흥분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텔레비전에서는 남자가 묶여져 있는 여자의 엉덩이를 벌리고 항문에 관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설하게 한뒤,항문에 페니스를 삽입하고는 anal sex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 장면을 보면서 몹시 흥분해서 어머니에게「보고 이름 요.엄마 엉덩이의 구멍이다 자.anal sex이다 자.엄마는 경험 있는 의?무정부주의자루는 」저는 그 장면을 보면서 몹시 흥분해서 어머니에게「봐요.엄마.엉덩이의 구멍에 페니스를 박고있어.아 그래 anal sex군.엄마는 이런 경험이 있나요?항문으로 」그렇게 말하자,어머니는「바...바보같은 말은 하지도 말아요!저런 일은 전혀 없었어요! 그...그런 더러운일은...제발 이상한 것은 묻지말아요!」라고 말하며 굉장히 당황해 했습니다.
그러고는「응...너무 시간이 늦었으니 이제 돌아가요...네..」라고 말하며 조급해 하였지만 저는 들리지 않는다는 몸짓을 하며「지금은 anal sex가 보통이라고요.모두 하고들 있어요.엄마가 만일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면 엄마의 엉덩이는 아직 처녀이겠네?...좋아 내가 처녀인 엄마의 엉덩이를 빼았아 가져 버릴까?」라고 말하자,역시 어머니는 안색을 바꾸며 화를 냈습니다.
「다...당신은 엄마를 무엇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적당히 해요!...그런 말을 다시 또 한다면 이젠 당신과 이런 짓을 다시는 하지 않겠어요!....」라고 어깨를 떨으면서,진지한 표정으로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저도 "아직 항문은 빠른걸까?차분히 하는게 좋겠군"이라고 머리속으로 생각하면서,「농담이예요,농담.그런 무서운 얼굴을 하지마요.단지 물어 보았을 뿐이예요.게다가 그렇게 벌거벗은 알몸으로 그런 식으로 말을 하면---」라고 조금 히쭉거리며 제가 말하자,어머니는 화가 나서 잔뜩 굳었던 얼굴이 갑자기 부끄러운 둣이 새빨갛게 되고,양손으로 가슴과 아랫배의 사타구니를 가리면서 뒤로 돌아섰습니다.
저도 너무 늦으면 좋지 않기 때문에,오늘은 이제 그만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자동차속에서 저는 어머니에게 "머지않아 엄마의 처녀인 엉덩이를 빼앗을 테니까"라고 머리속으로 생각했습니다.
ad01배너 ad02배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