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9일 일요일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4

[야 설] ワタシはマサヒロの女です(Masahiro의 모자상간 고백) 4


ad01배너 ad02배너

응원 감사합니다.
저는 서서히 진척시켜 나가려고 했습니다만,갑자기 어머니를 범하고 말았습니다.
그 사연을 씁니다.
어머니와 섹스찻집에서 차를 마심으로 근친상간에 일보 가까워졌던 저는,빨리 어머니와 섹스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다음 날 아침식사때 항상 가장 빨리 밥을 먹고 식사를 끝내던 제가 아버지나 남동생이 식사를 마칠때까지 천천히 기다리며 끝까지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리고 빨래를 하고 있는 어머니에게 다가가서「이따가 내 방으로 와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빨래를 하고 있던 손을 멈추고,머리를 숙인채 수치심에 떨고 있었습니다.
아들에게 희롱당해 어쩔줄 몰라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있으니까,저의 페니스가 불쑥불쑥하고 부풀었습니다.
그 때「이봐,넥타이 내어줘!」라고 아버지가 소리 쳤기 때문에 ,어머니는 서둘러 손을 닦고,아버지가 있는 곳으로 갈려고 했습니다.
저는 자리에서 일어나 어머니에게 다가가,급히 서둘고 있는 어머니의 엉덩이를 쓰다듬으며 「오지 않으면,가만 안두겠어요!」라고 으름짱을 놓았습니다.
어머니는 한 순간 저를 노려보다가,곧바로 눈을 돌리며,마치 아뭇소리도 듣지도 못했다는 몸짓을 하며,그대로 아버지에게 갔습니다.
저가 계단을 타고 제 방으로 가는 도중,아버지가 어머니에게「어떻게 된거야 당신,얼굴이 새빨갛잖아」라고 말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저는 '훗'하고 가볍게 웃으며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방에 들어가자 마자 곧 옷을 벋어 알몸이 되고는,어제 어머니에게서 강제로 뺏었던 팬티를 책상에서 꺼내어 냄새를 맡으면서 어머니가 오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이윽고 아버지와 남동생이 집을 나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어머니가 계단을 올라오는 발소리가 들렸기 때문에,저는 냄새를 맡고 있던 어머니의 팬티로 페니스에 감싸쥐고 자위를 시작했습니다.
어머니가 가냘픈 목소리로「마...마사히로...내게 무슨 할말이라도 있니」라고 말했기 때문에「그래요!빨리 안으로 들어와요!」라고 말했습니다.
도어가 조금 열리고,어머니가 조심조심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제가 자위하는 모습을 보고는 몹시 긴장한 얼굴이 되어「마...마사히로!..아..당신 무엇을 하고 있지..너...너무햇!」이라 말하며 방을 나갈려고 했기 때문에,저는 냉담한 투로「나갈려구요?좋아요 나는 상관없어요...또,이전처럼 모두가 있는 앞에서 성희롱을 하면 되니까!」라고 협박했습니다.
도어를 닫으려고 하던 어머니의 손이 멈추고 어쩔수 없다는 듯이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는「흑...비겁해요!...협박하고 ...어제도 날 속이고는 저런 곳에 데려가고...게다가..패..팬티까지..도..돌려줘요!그 팬티 돌려줘요!」라고 수치심에 떨면서 말했습니다.
「좋아요.가져 가려면 이리로 와서 스스로 가지고 가요...후후」라고 말하며,저는 허리를 어머니의 쪽에게 돌려 내밀었다.
어머니는 눈을 돌리며「아...당신이란 사람은...엄마가 내키지는 않지만 당신의 성욕을 처리해 준다고 말했지요..해주지요...해.. 해줄테니까 당신도 더이상 그런 태도를 엄마에게 하지 말아줘요!」
「어머니야 말로 그런 태도는 하지마,어제부터 더이상 지금까지의 부모와 자식 관계가 아니야.도대체 무엇으로...이제 더이상 어머니로 보기에는 어렵워!나는 확실히 알고 있었어.어제,엄마는 내 손길을 은근히 즐기고 있었다는 것을..애액으로 팬티가 축축하게 젖은채!」라고 말하자,어머니는「 그만..제발 그만」이라고 말하며 귀를 막고 머리를 좌우로 흘들엇습니다.
「하여튼,이제 더이상 참을수 없을만큼 흥분했기 때문에 빨리 이리로 와요!그리고 그 곳에서 내가 잘 볼수있도록 똑바로 서서 옷을 벗고 알몸으로 해줘요!」
어머니는 뒷걸음질치면서「그런...엄마...는..절대로 알몸이 되는일 따위는 할수 없어요! 당신의 그 것을 손으로  해준다고는 말했지만,그런 약속은 하지 않았잖아요!」
저는 하여튼 빨리 하고 싶었기 때문에「이제,더이상은 못참겠어!그렇다면 알몸은 아무래도 좋아,빨리 이쪽으로 다가와요!」라고 말하며 어머니를 재촉했습니다.
어머니는 잠시 생각하는 것 같았지만, 이윽고 제 곁으로 다가와서 침대 끄트머리에 두려운 듯이 조심스럽게 앉았습니다.
그리고는 저와 시선을 마주치지 않으려고 고개를 외로 돌리고 손을 사타구니에 모아 가린채,언제까지라도 움직이지 않을 것처럼 꼼짝않고 있었습니다.
그런 어머니의 모습을 본 저는 그만 짜증이 나서,어머니의 손목을 잡아 잔뜩 발기되어 감싸여진 팬티사이로 우뚝 솟아있는 저의 페니스를 쥐어 주었습니다.
어머니는 단념했는지 저의 페니스를 쥐면서,저의 페니스를 보지않으려고 얼굴을 돌리면서 잡아당겨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저는 폭발직전이였기 때문에 어머니가 5,6,번 문질렀을 뿐이지만 사정을 하고 말았습니다.
대량으로 나온 정액은 저의 가슴까지 흩어졌고,얼굴에도 조금 튀었습니다.
저는 몸을 뒤로 젖히고「웃-」이라고 소리친 뒤, 침대에 큰 대자로 드러누웠고,여느 때처럼,사정 뒤의 허탈감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 당황하여 꼼짝도 못하고 얼굴만 붉히고 있었습니다.
「빨리 뒤처리를 해요!」라고 제가 말했기 때문에. 비로소 티슈를 뽑아내어 저의 페니스에 묻은 정액을 닦아내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가 페니스를 잡고 닦아내고 동안 페니스를 잡고 있는 어머니의 손의 보드라운 감촉에 또다시 페니스가 불룩불룩하고 발기되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는 이내 그런 기미를 알아차리고는 더욱 얼굴을 붉히며 후다닥 페니스를 잡고있던 손을 떼어냈고,이번에는 저의 가슴에 흩어졌던 정액을 닦기 시작했습니다.
가슴을 닦기 위해 어머니가 허리를 굽혀 저의 얼굴쪽으로 다가왔습니다.
조금 앞으로 구부려진 어머니의 얼굴이 저의 얼굴의 근처에 다가오자,어머니의 숨결이 달짝지근한 냄새를 풍기며 저를 유혹하였기 때문에,저는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 그대로 양손으로 어머니의 어깨를 잡아 당겨 품에 안았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힉」하는 소리를 내며 쓰러져 제 품에 안겨 버둥거렸습니다.
그리고「악...무엇 하는거예요!..그..그만둬요! ..이..이제 제발 그만!놔줘요!」라고 외치며 저의 손에서 벗어날려고 필사적으로 몸부림쳤습니다.
위로 향해 누워있었던 저는 어려서부터 익혀 이제는 유단자인 합기도의 기술로 어머니의 맥을 집어 꼼짝 못하게 하고는,어머니를 끌어안은채 몸을 뒤집어서 어머니를 아래로 깔아 눌렀습니다.
그리고는 어머니의 얼굴을 양손으로 붙잡아 움직일 수 없게 하고,그 매력적이고 맛 좋은 입술에 키스를 했습니다.
어머니는「음..으음...」하고 신음소리를 내며 반항을 했습니다만,저는 강제로 어머니의 입술을 비집어 열고 혀를 안에 넣고 어머니의 입안을 핥았습니다.
그리고 제품속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는 어머니를 꽉 누르면서 옷을 벗기기 사작했고,동시에 이제껏 한적이 없는 가장 농밀한 키스를 어머니에게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잠시후 거칠게 반항하던 어머니는 점차 숨이 찬듯이 저항을 멈추고 「음....으으..」하는 신음만 내고 있었습니다.
먼저 저는 어머니의 저항이 약해진 틈을 타서 어머니의 두손을 머리 위로 올려 한손으로 거머쥐고는 홈드레스를 위로 걷어올려 벗겨냈습니다.
그리고 브레지어를 벗겨냈는데, 다행스럽게도 어머니가 입고있던 브레지어는 호크가 앞에 달려 있어서 손쉽게 브레지어를 풀어헤쳐 벌릴수가 있었습니다.
그러자 내눈 앞에 크고 멋지게 솟은 유방과 그가운데 오똑하니 서있는 젖꼭지가 저를 유혹하며 그 자태를 들어냈습니다.
저는 그 멋진 유방의 유혹을 못이기고 남은 한 손으로 한쪽 유방을 거칠게 주무르며,다른쪽 젖꼭지를 입에 물고 빨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숨이 차서 잠시 저항을 멈추었던 어머니는「아앗..안돼..그만..학」하며 다시 거칠게 반항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유방을 주물르고 있던 손을 내려서 몸을 뒤틀며 반항하는 어머니의 몸을 감싸안아 못 움직이게 하고는 제 혀로 희롱당해 발딱 서있는 젖꼭지를 자근자근 깨물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몹시 아픈듯이「아앗..아퍼..그..그만..제발..흐흑」하고 애원하며 반항하던 몸짓을 그만두었습니다.
그 상태 그대로 저는 어머니의 손을 부여잡고 있던 손을 내려 팬티속에 집어넣고 어머니의 도톰한 보지두덩을 움켜잡고 주물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악..안돼!..으흑...아악..」하고 비명을 지르며 풀려난 손으로 저의 얼굴을 밀어대며 저의 품을 빠져나가려 했습니다.
저는 그러한 어머니의 저항을 무시하고 얼굴을 돌려 다른쪽 유방의 젖꼭지를 희롱하며 계속하여 어머니의 보지두덩을 주물러댔습니다.
어머니는 「헉헉..그만..제발..제발..으흐흑..」하며 애원하며 몸부림을 쳤지만 저는 희롱을 계속하였고,어머니의 보지두덩을 계속하여 주무르자 이윽고 딱딱하게 굳어있던 상태에서 서서히 풀려나면서 부드러워지며 따듯하고 미끈미끈한 액체가 흘러나와 축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도 자신의 몸에서 일어난 변화를 눈치채고는 온 몸을 뒤틀며 손톱으로 저의 등을 할퀴며 마지막 저항을 하기 시작했고,저는 어머니의 애액으로 젖은 손을 보지두덩에서 떼어내어 어머니의 얇은 팬티의 옆부분을 잡고 찢어내어 어머니를 알몸으로 만들었습니다.
어머니는 마지막 보루인 팬티가「찌지직--」하는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찢어져 버리자 「앗...안돼...아아악..흐흑」하는 비명과 함께 머리를 흔들며 울음을 터트렸고,이내 체념한 듯이 저항을 완전히 멈추었습니다.
「이건 아냐 ...이런 것은 아니야...아악...으흐흑.」하고 어머니는 슬픔에 찬 목소리로 부르짖으며 강간당하는 여자의 역활을 멋지게 하였고,이런 어머니의 모습은 더욱 더 저의 흥분을 돋우었습니다.
저는 아까 맛을 보다만 어머니의 유방을 게걸스럽게 빨기 사작했고,어머니의 멋진 유방은 이내 제 이빨자국과 키스자국이 뒤덥인채 제 침으로 범벅이 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저는 어머니의 갸날프고 뽀얀 목덜미를 혀로 핥아 애무하였고,그 때 어머니는 징그럽다는 듯이 저의 얼굴을 피해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렸습니다.
어머니의 상체를 충분히 맛을 본 저는 몸을 밑으로 내려 버터를 뭉쳐 만든것 같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어머니의 허리와 아랫배를 애무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먼저 평소 어머니가 목욕하는 것을 훔쳐 볼때마다 앙증맞다고 생각한 배꼽에 입술을 대고 부드럽게 키스를 했고,그러자 어머니의 배근육이 잔뜩 긴장하면서 피부를 당겨 배꼽이 더욱 커지자,저는 무의식적으로 혀를 배꼽속으로 집어넣어 핥았고,그 때 어머니의 몸이 부르르 떠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이윽고 어머니의 희고 통통하며 기름을 바른듯 매끈한 허벅지를 입술로 애무하며,어머니의 발목을 두손으로 나누어 잡고 어머니의 늘씬한 다리를 양쪽으로 우악스럽게 한껏 벌리자,어머니의 오동통한 보짓두덩이 두쪽으로 쫙 갈라지면서 꽃송이가 벌어지듯이 대음순이 꽃잎을 벌리며 빨간 속살을 들여내 보였습니다.
그 벌어진 대음순 속에는 저의 애무로 흥분한듯 음핵이 검붉은색을 띤채 콩알만하게 부풀어 올라 있었으며,새빨갛게 충혈된 소음순으로 살짝 가려진 질구가 그 자태를 드러내었고,그 질구와 음핵 한 가운데에 오줌구멍이 수줍은듯이 숨어 있었습니다.
저는 잠시동안 이 매혹적인 모습을 홀린듯이 시선을 고정한채 쳐다보다가,이내 정신을 차리고는 다리사이의 가운데 부분을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벌거벗은 어머니의 알몸 곳곳을 빠짐없이 애무하는 동안 어머니는 내내 두눈을 꼭 감은채 어깨를 잘게 들썩이며 「흑..흐흑」하는 낮은 소리로 계속해서 흐느끼고만 있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약간 벌려져있는 도톰한 대음순을 두손으로 누르며 양쪽으로 벌리자,이제 그렇게도 염원하던 어머니의 질구가 소음순으로 살짝 가려진채 내눈앞에 그 모습을 나타내었습니다.
저는 소붓하니 질구를 덮고있는 소음순을 손가락으로 양쪽으로 벌려헤쳤고,그러자 드디어 어머니의 그 깊고깊은 구멍이 빨간 속살을 들여내 보이며 치즈냄새 같은 약간 꼬리한 냄새가 흘러나왔고,제 코속으로 들어온 그 향기에 도취되어 나도 모르게 그 곳에 코를 박고 한껏 숨을 들이키며 음미하였습니다.
어머니의 몸속 깊숙한 곳에서 나는 속살의 향기는 제 폐부속에 들어와 제 욕정을 더욱 부채질하였고,저는 촉촉하니 젖어있는 구멍속에 제 혀를 뿌리까지 집어넣어 한바퀴 돌려 핥아,그 속에 고인 애액을 빨아먹으면서 어머니의 맛있은 속살 맛을 여한이 없이 맛보았습니다.
역시 어머니의 속살 맛은 상상했던 이상으로 너무나도 감미롭고 달콤해서 목구멍에서부터 온몸으로 퍼져나가며 마치 타오르는 불에 기름을 끼얹은 것처럼 제 욕정을 돋우었고, 제 페니스는 아플정도로 충혈되었습니다.
제 혀가 어머니의 몸속으로 깊숙히 들어가자,여지껏 꼼작도 하지 않던 어머니는「앗..하아..」하는 소리와 함께 허리를 비틀며 몸을 움찔거렸고,어머니의 비참한 마음과는 반대로 질구속에서는 애액이 점점 더 많이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어느새 어머니의 질구는 애액으로 가득차 넘쳐 흘러내려서 어머니의 다리사이의 수풀을 적시며 방울방울 침대시트로 떨어졌고,애액으로 촉촉하니 젖은 수풀은 창문으로 스며든 햇빛을 받아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제 어머니의 몸이 충분히 준비 되었다는 것을 느낄수가 있었고,드디어 제가 그토록 동경해왔던 어머니와의 섹스입니다.
저는 잔뜩 발기된 제 페니스를 쥐고 어머니의 음부에 몇번 문지르고는,귀두의 끝으로 소음순을 갈라 양쪽으로 벌려서 촉촉하고도 매끄러운 어머니의 안쪽 속살로 귀두를 감싸게 한후 잠시 숨을 고르고는 힘껏 푹 찔러 넣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의 구멍이 너무나 좁아서 뻑뻑하니 잘 들어가질 않아서,저는 조금씩 후퇴했다가 다시 집어넣기를 반복하며 삽입을 계속하였고,그럴 때마다 어머니의 질구가 너무나 좁아서인지 새빨간 안쪽속살이 저의 페니스를 감싼채 밀려나와 모습을 들어냈다가 다시 들어갔고,저는 제 페니스가 어머니의 몸속에 삽입되는 동안 흠뻑 젖어 매끄럽고 따스한 어머니의 좁은 질벽의 주름을 하나하나까지도 전부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자신의 몸속에 제 페니스가 들어가자 온몸이 경직되면서「아아아아아아」라는 소리와 함께 눈에서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런 어머니의 애처러운 모습을 보면서 더욱 괴롭히며 회롱하고 싶어져서,어머니의 몸속에 깊숙히 페니스를 삽입한채 어머니의 귓가에 대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엄마!마침내 엄마를 범했다,근친 상간을 해버렸어!...이제 우리는,완전히 부모와 자식이 아니다!...우리는 지금부터는 오로지 남자와 여자일 뿐이다!..그렇게 되어 버린거야,엄마」
제가 자신을 희롱하는 말을 하는 동안 어머니의 울먹이는 소리가 점점 더 커졌고,마침내「와악..아아아」하며 울음을 터트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런 어머니의 모습을 보면서 가학적인 쾌감을 느끼며 매끄럽고 찰진 엉덩이살에 손가락을 파묻듯이 두손으로 움켜 쥐고는 허리에 잔뜩 힘을 주어 더욱 깊숙히 삽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제 페니스가 거진 다 들어 갔을때 제 귀두끝이 무언가에 닿으며,갑자기 질벽이 좁아져 강한 저항이 느껴졌지만,저는 두손을 어머니의 목에 걸어 잡아당기며 다리에 힘을 주며 밀어붙여 좁아진 질벽을 비집고 억지로 삽입을 해버렸습니다.
제가 강제로 집어넣자 어머니는 격렬한 통증을 느끼는 듯이 이를 악물며 온몸을 활처럼 구부려 몽실한 젖가슴을 저의 상체에 밀어붙이면서, 콧잔등에 잔뜩 주름이 지은채 고개를 한껏 뒤로 제치고는「아..악..으흑...으윽...아아악」하고 비명을 질러댔고,어머니의 모양 좋은 유방은 두사람의 상체사이에 끼여 찌그러져 옆으로 삐져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머니의 비명소리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삽입을 계속하였고,이내 무언가「툭」하며 터지는 듯한 느낌과 함께 어머니의 몸속으로 제 페니스가 갑자기 「쑥」하고 깊숙히 삽입이 되면서 귀두에 쫄깃한 어머니의 자궁벽의 감촉이 느껴졌고,드디어 저의 치골과 어머니의 치골이 닿아버린 것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대로 경직된채 온몸의 신경을 귀두로 모아 제가 태어난 자궁의 안온한 느낌을 즐겼고,그 곳에서 저의 페니스는 힘차게 맥박치며 커져서 어느새 자궁을 꽉 메우고 있었습니다.
이윽고 저는 두손을 깍지를 낀채로 어머니의 뒷덜미를 그러잡아 당겨서 그 매력적이고 맛좋은 입술에 키스를 하며 어머니의 몸속으로 더욱 깊숙히 삽입을 하였고,어머니는 제 입술에 막힌채 「으...웅..으음」하는 소리를 내며 도리질을 하며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어머니의 촉촉하며 탄력적인 자궁벽의 촉감을 느끼며 더욱 깊숙히 삽입되던 저의 페니스는 무언가에 막혀 더이상 들어가질 않았고,저는 드디어 어머니의 자궁 끝에 다달은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자궁의 기막힌 촉감을 즐길려고,귀두끝을 자궁벽에 밀어붙인채 엉덩이를 돌려 어머니의 치골과 저의 치골을 비벼대었고,두사람의 음모는 끈적한 애액에 젖은채 비벼져서 서로 엉켜버렸습니다.
그러나 제가 치골을 비비며 즐기고 있을때 어머니는 제 입술로 가로막힌 입으로 「으..음.」하는 신음을 지르며 고통스러워하고 있었습니다.
이윽고 저는 입술을 떼며 상체를 일으켜 자세를 잡은뒤 페니스가 어머니의 질구에서 거의 빠질 때까지 허리를 뒤로 완전히 뺐다가,허리를 튕기며 귀두의 끝이 어머니의 자궁끝에 닿을때까지 깊숙히 박으며 본격적으로 진퇴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머니는 제 입술이 떨어지자「휴」하는 소리와 함께 한숨을 크게 내쉬었다가,제가 페니스를 다시 박아넣자,저의 등을 붙잡고 있던 손가락에 힘을 줘 손톱을 세워 저의 등에 박으면서「윽..흑..허헉..」하며 신음소리를 질렀고,이 신음소리는 이내 저의 진퇴운동에 따라서 리듬을 맞추어 어머니의 입에서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제가 태어난 뒤 한번도 그런 적이 없을 정도로 온 신경을 제 페니스에 모아 어머니의 속살의 감촉을 느끼며 진퇴운동을 했고,어머니의 그 기막힌 속살은 이내 저로 하여금 절정에 도달하게 만들어,어머니의 자궁 깊숙히 박힌 저의 페니스가 부플어 오르면서 그 끝의 구멍에서 힘차게 정액이 튀어나와 어머니의 자궁벽을 두드렸습니다.
제 페니스에서는 저 자신도 놀랄정도로 많은 정액이 계속하여 울컥거리며 쏟아져 나와 어머니의 자궁과 질속을 가득 채우고도 남아 어머니의 좁은 질구 틈새로 새어나올 정도였고,저는 몸을 부르르 떨며 몇번 더 진퇴운동을 하여 남은 정액을 어머니의 몸속에 쏟아내며 쾌감을 즐겼고,이때야 말로 정말 최고의 쾌감이었습니다.
사정이 끝난뒤 저는 「휴」하고 크게 한숨을 쉬며 그대로 삽입한채 어머니의 따듯한 몸위에 널부러져서 사정뒤에 몰려오는 아련한 여운을 즐겼습니다.
어머니는 정액이 자궁벽에 뿌려지는 것을 느끼자 손으로 얼굴을 덮으며 「으흐흑..와아앙」하며 오열하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여운을 즐긴후,드디어 어머니의 몸을 정복했다는 성취감을 느끼면서,저는 몸을 일으켜 손으로 얼굴을 덮은채 몸을 떨며,치욕감에 휩싸여 울고있는 고혹적인 어머니 모습을 내려다 보자,식었던 욕정이 다시 살아나며 어머니의 몸속의 페니스가 무럭무럭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얼굴을 가린채 울고 있던 어머니는 자신의 몸속에서 커지는 제 페니스를 느끼고는 「안돼!..싫어!」하며 얼굴을 가리고 있던 손을 내려 유방을 감싸며 다리를 오무리면서 거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눈물로 뒤덥힌채 눈살을 찌푸리고 고개를 도리질치며 두려움에 온몸을 부들부들 떨면서도 반항하는 어머니가 오히려 너무나도 귀엽고 요염하게만 보였고,저는 두손으로 유방을 가리고 있는 보드라운 손을 잡고 벌리는 것과 동시에 어머니의 다리 사이에 끼여있던 무릅으로 어머니의 허벅지를 밀어 벌리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어머니는 있는 힘껏 저항을 했지만,결국 제 힘을 이기지 못하고 사지를 큰 대자로 벌려 몸을 열어 주었고,저는 다시 어머니를 강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날,저는 아침부터 저녁이 될때까지 내내 어머니를 몇번씩이나 강간해 버렸고,나중에는 어머니도 체념을 해버렸는지 더이상 저항하지 않고,오히려 두팔로 저의 등을 감싸며 쓰다듬으며 엉덩이를 흔들어 저의 진퇴운동을 도왔습니다.
저녁이 되어 동생이 학교에서 돌아올때쯤 되어서야,저는 줄곧 어머니의 몸속에서 박혀있던 페니스를 빼내고 어머니를 풀어주었습니다.
저는 그날 분명히 열시간 가까이 격렬히 정사를 벌였지만,전혀 피로하지도 않았고,오히려 온몸에 기력이 충만하고,힘이 넘쳐 몇일이라도 계속하여 어머니와 섹스를 할수가 있을것 같았고 더 하고도 싶었지만,아쉽게도 어머니와의 관계를 동생에게 들키지 않아야 하겠기에 그만 두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저와의 격렬한 섹스에 몸과 마음에 커다란 상처를 입어서 한동안 일어나지도 못했고,한참후에야 간신히 몸을 일으켜 침대에서 내려와 일어섰지만,가혹하게 혹사당한 어머니의 하체에 힘이 하나도 없어서 이내 방바닥에 꼬꾸라져 버렸습니다.
오직 저에게서 벗어나고만 싶었던 어머니는 자신의 몸을 마음대로 가눌수가 없자,다시「흑흑..」하고 울음을 터트렸고,옷을 입을 생각도 하지 못하고 벌거벗은채로 간신히 엉금엄금 기어서 제 방에서 도망치려 했습니다.
사실 제가 보기에도 너무나 불쌍할 정도로 어머니의 몸은 학대를 받아 온몸에 키스자국과 멍투성이였고,저의 페니스가 자궁을 꿰뚫으며 강제로 삽입될때 생긴 충격과 상처로 인해 하체가 마비가 되었는지,어머니가 아무리 애를 써도 허벅지가 다물어 지지가 않아서 어머니로 하여금「어헉!...흑흑흑」하며 더욱 구슬피 울게 하였습니다.
게다가 어머니의 늘씬하며 매끄럽고 뽀얗던 허벅지는 온통 질구에서 흘러내린 허연 정액으로 범벅이 되었고,몸속 깊숙한 곳의 상처에서 흘러나온 한줄기의 핏물이 허벅지를 타고 흘러내러 더욱 애처러운 모습을 자아 내었습니다.
너무나도 애처러운 어머니의 모습이 오히려 저에게는 너무나도 사랑스럽게만 보였고,결국 저는 더이상 참지 못하고 우선 어머니의 몸을 깨끗이 씻어줄려고,몸을 일으켜 침대에서 내려와 방바닥의 카페트에 업어진채 오열하는 어머니의 몸을 두손으로 붙잡아 안아들었습니다.
제가 어머니의 몸을 감싸 안아올리자 어머니는「히익..」하는 기성을 지르며 사지를 바둥거리며 제 품에서 벗어날려고 했고,저는 어머니를 보듬어 두팔에 안은채 걸음을 옮겨 침대에 앉아 어머니를 제 무릅에 앉히면서,한손으로 도리질치는 어머니의 얼굴을 제 가슴에 파묻고 머리를 쓰다듬으며,다른 한손으로는 어머니의 매끄러운 등허리를 쓸어주어 진정시켰습니다.
잠시후 이런 저의 노력이 효과를 보았는지 제품에서 벗어나려고 버둥대던 어머니가 조용해졌고,저는 어머니의 머리를 두손으로 붙잡고 고개를 들어 어머니의 입술에 사랑을 담아서 조용히 부드럽게 키스를 했습니다.
역시 진심은 통하는지 이번에는 어머니도 전혀 반항하지 않았고,다만 눈을 꼭 감은채 키스를 받으며 눈섭만 바르르 떨며 얼굴을 붉혔고,키스가 끝나자 부끄러운 듯이 고개를 숙이며 가뿐 숨만「쌕쌕」내쉬는 어머니의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런 나머지 왠지 제 가슴이 뿌듯하게 차올라,두손에 불끈 힘을 주어 어머니를 품에 안고서 방문을 열고 복도를 지나 계단을 내려와 목욕실에 어머니를 데려 갔습니다.
목욕실의 작은 의자에 조심스럽게 어머니를 앉히고 저는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으며 샤워기로 물을 끼얹고 비누칠을 하면서 어머니의 몸을 조심스레 씻었고,제가 어머니의 몸을 씻고 있는동안 내내 다소곳이 두손으로 사타구니 사이에 모은채 가만히 제 손길을 받아들였습니다.
제 손길이 어머니의 몸에 난 상처에 닿을때마다 어머니는 지긋이 감은 눈을 살짝 찌푸리며 약하게「아야..」하는 소리를 내어 저에게 항의를 했고,저는 미안한 마음이 들어 더욱 조심스럽게 어머니의 몸을 깨끗하게 씻어나갔습니다.
드디어 욕조에 따듯한 물이 다차자,저는 수도꼭지를 잠구고,어머니의 몸을 안아 욕조에 넣어주었고,어머니는 따듯한 물속에 목까지 잠기도록 몸을 움직이고는「하아..」하고 한숨을 내쉬며 얼굴을 부드럽게 폈고,저는 편안해 보이는 어머니의 표정을 그저 바라만 보며 잔잔히 찾아드는 행복감에 젖어 들고 있었습니다.
잠시 따듯한 목욕물의 감촉을 즐기던 어머니는 아까 저에게 치욕스럽게 강간 당할때 느꼈던 수치스럽고,억울하고 분했던 감정이 되살아 났는지,갑자기 두눈에서 눈물을 주르륵 훌리며,아랫입술을 깨물고 욕조에 누우며 고개를 뒤로 제치고는 두손을 올려 떨리는 자신의 어깨를 감싸안으며 자꾸만 솟아오르는 슬품을 참으려고 했다.
정적에 싸인채 훈훈한 느낌이 가득했던 목욕실은 어머니의 입에서 가느다랐게 새어나온 오열로 깨져버렸고,저는 욕조속의 어머니에게 다가가서 욕조 옆에 무릅을 꿇고앉아 어머니의 얼굴을 당겨 제 품에 파묻고는 젖어있는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주었다.
어머니는 제가 안아주기 만을 기다린듯이 제 품에 볼을 비비며 얼굴을 파묻은채 두손을 뻗어 제목을 감고는 「어어억..흑흑」하고 오열을 터트렸고,저는 그런 어머니의 들썩이는 어깨를 다독이며 잔물결이 일고있는 등을 쓰다듬으며 위로하는 수 밖에 없었다.
제 품속에서 한참을 울고난 어머니는 감정이 정리 되었는지,수줍은듯 고개를 돌리며 제 품에서 떨어졌고,저는 어머니를 마저 씻긴후 다시 품에 안아 어머니의 침실로 데리고 가서,옷을 입혀 침대에 눕혔고,어머니는 저와의 섹스로 너무나도 괴롭고 지쳤었는지 이내 잠이 들어 버렸고,저는 잠이 든 어머니를 보다가 몸을 일으켜 제방으로 돌아오면서 내일부터의 어머니와의 꿈같은 생활을 상상하며,또 다시 발기 하고 말았습니다.
ad01배너 ad02배너

댓글 없음:

댓글 쓰기